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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64주년 4.19혁명’ 기념식 개최
        ‘제64주년 4.19혁명’ 기념식 개최 ▸ 4. 19.(금) 오전 11시 대구시청 대강당(동인청사)에서 기념식 열어 ▸ ‘4월, 자유를 향해 날다’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민주주의 근간이 된 4.19정신 기려     (국내매일) 안오명 기자 = 제64주년 4.19혁명 기념식이  19일 오전 11시, 대구시청 대강당(동인청사 10층)에서 4.19민주혁명회 대구·경북 연합지부(지부장 박중식) 주관으로 개최됐다.   이번 기념식은 ‘4월, 자유를 향해 날다’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자유 민주주의 수호를 위해 헌신했던 4.19혁명 유공자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며, 4.19혁명 유공자 및 유족, 김선조 대구광역시 행정부시장, 박현숙 지방보훈청장, 황영호 경상북도 복지건강국장, 보훈단체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번 기념식은 4.19혁명의 역사적 그날과 4.19혁명 유공자를 기억하고 4.19정신을 계승·발전시켜 나가자는 의미의 ‘못잊어(김소월 시, 조혜영 작곡)’, ‘진달래(이영도 시, 한태근 작곡)’, ‘아름다운 나라(편곡 이민정)’ 세 곡의 시립합창단 공연으로 문을 열고,   ▲내빈소개 및 국민의례, ▲4.19혁명 영상 시청, ▲유공자 표창 전수, ▲4.19혁명 경과보고, ▲기념사, ▲추념사, ▲인사말씀, ▲4.19노래 제창 순으로 진행됐으며, 우리나라 민주주의를 위해 헌신했던 4.19혁명 유공자의 희생과 공헌을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날 기념식에서는 1960년 4.19혁명 당시 시위에 참여했다 경찰이 발포한 총탄에 관통상을 입고 건국포장을 수여받은 후, 4.19단체 활동을 통해 민주정신 확산에 기여한 박원범 4.19민주혁명회 전 지부장에게 대구광역시장 표창을 수여해 기념식의 의미를 더했다.   김선조 대구광역시 행정부시장은 “대구의 2.28민주운동이 우리 현대사 최초의 시민혁명인 4.19혁명의 도화선이 됐다”며, “대구시는 2.28민주운동과 4.19혁명을 통해 이루어진 민주화의 토대 위에 대구가 한반도 3대 도시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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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4-19
  • 대구도시개발공사 신입사원 14명 공개채용
        대구도시개발공사 신입사원 14명 공개채용   (국내매일) 안나리 기자 = 대구도시개발공사(사장 정명섭)가 2024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 한다. 채용인원은 업무직 6명, 기술직 8명(토목 3명, 건축 2명, 전기 1명, 기계 1명, 조경 1명)으로 총 14명이다.   올해 신입사원 채용은 특히 공사 직무중심 인사관리의 일환으로 직무중심 채용을 위해 직업기초능력평가의 세부과목이 일부 조정되었으며, 면접전형 또한 인성면접과 직무면접을 나누어 2차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필기전형 예비합격자 제도도 계속 시행하여 지원자들의 응시 기회를 확대하고자 한다.   정명섭 대구도시개발공사 사장은 “시민행복과 공간혁신을 선도하는 도시개발 전문공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해당 직무에 적합한 능력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채용 일정은 오는 29일부터 내달 3일까지 5일간 채용홈페이지(https://dudc.kpcice.kr)를 통하여 온라인으로 입사지원서를 받고, 5월 중 △필기전형, △서류전형, 6월 중 △인·적성검사, △면접전형을 거쳐 6월 14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도시개발공사 홈페이지(https://www.dudc.or.kr/ko/main.do) 및 채용 홈페이지(https://dudc.kpcice.kr)를 통해 확인하거나, 채용지원 콜센터(02-3210-3821)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공사는 ‘대구 원스톱 기업지원 박람회’, ‘영남대학교 취업 한마당’ 등 지역 청년들의 취업역량 강화에 이바지할 수 있는 곳이면 어디든 달려가고 있으며, 일 경험 기회 제공을 위한 상반기 청년 체험형 인턴 12명을 채용하는 등 지역 내 일자리 창출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쏟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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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4-18
  • LG전자, 세계 최초 듀얼모드 올레드 모니터 32GS95UE 신제품 출시
      LG전자, 세계 최초 듀얼모드 올레드 모니터 32GS95UE 신제품 출시 한 대의 모니터에서 4K 240Hz, FHD 480Hz 모드 전환     (국내매일) 안오명 기자 =  LG전자 온라인 공식 인증점 혜지시스템이 올레드 모니터 신제품 1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혜지시스템이 이번에 출시하는 32GS95UE는 출시 전부터 많은 고객들의 주목을 받았으며 압도적인 스펙과 함께 ‘세계 최초 듀얼모드’ 기능을 메인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또한 △OLED 디스플레이 탑재 △3840X2160(4K/UHD) △밝기 275~1300nit △DCI-P3 98.5%(CIE 1976) △주사율 240~480Hz △응답속도 0.03ms(GtG) △듀얼모드 △픽셀사운드 등을 지원하는 32인치 올레드 게이밍 모니터다. 아울러 게임 또는 컨텐츠 시청 등 사용 환경에 따라서 고해상도 모드(4K/240Hz)와 고주사율 모드(FHD/480Hz)를 모니터 하단 버튼 하나로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는 VESA 인증 ‘듀얼모드’ 기능이 탑재돼 있다. 특히 주목해야 할 부분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픽셀 사운드 테크놀로지’ 기능이다. 이는 기존 측면이나 후면 스피커가 결합된 타 모니터와 달리 디스플레이에서 직접 화면 앞 사용자 방향으로 소리를 내보낸다. 또 마이크로 렌즈 어레이+ 기술이 탑재돼 있어 기존 올레드 모니터 대비 약 37.5% 정도 더 밝고 선명한 화질을 구현하며, ‘VESA DisplayHDR™ 트루블랙 400’ 기능과 함께 150만:1 명암비를 지원해 어두운 화면에서도 뭉개짐 없는 정확하고 디테일한 블랙 표현이 가능하다. NVIDIA G-SYNC™ Compatible, FreeSync™ Premium Pro는 물론 VESA 인증 어댑티브 싱크까지 지원함으로써 게임 플레이 및 컨텐츠 시청 시 안정적이고 지연 없는 완벽한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다. 추가로 VESA ClearMR 13000 인증과 함께 올레드 케어 기능을 지원해 화면 잔상과 번짐을 줄이면서 더욱 부드럽고 선명하게 표현하는 세심함을 확인할 수 있다. 혜지시스템은 이번 신제품 ‘32GS95UE’ 올레드 모니터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들에게 17일(수) 오후 7시에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특별한 론칭 혜택과 함께 준비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혜지시스템 소개 혜지시스템은 IT 제품 분양 기술 혁신을 주도하는 LG전자의 모니터, PC, 태블릿 분야의 유통 및 판매 전문 업체로 국내 유수 업체와 협력해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15년 연속 LG 우수 전문점 표창을 수상한 LG 모니터 매출 1위의 LG 전문점으로 최상의 서비스와 우수한 LG전자 제품으로 모니터·PC·태블릿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bridge/1292449혜지시스템 N스마트스토어(32GS95UE): https://smartstore.naver.com/hjsystem/products/10158414844행사 소식 알림 받기: https://forms.gle/pq1MJ9RPPinY8buH7 웹사이트: https://www.hjsyste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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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4-18
  • 엣지 AI GPU 컴퓨터 ‘ASUS IoT PE8000G’ 발표
    에이수스, 최대 2개의 450W 그래픽카드 지원  엣지 AI GPU 컴퓨터 ‘ASUS IoT PE8000G’ 발표   원활한 실시간 AI 추론 및 가속화된 컴퓨팅 위해 최대 2개의 450W 그래픽카드 지원 극한의 온도와 가변 전압을 처리할 수 있는 군용 등급의 강도, 진동 및 충격에 견딜 수 있도록 설계 차량 내 환경부터 AI 기반 공장 자동화 및 지능형 비디오 분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 적용         (국내매일) 안오명 기자 =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가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진행된 ‘임베디드 월드 2024’에서 여러 개의 GPU를 지원하는 강력한 엣지 AI 컴퓨터인 ‘ASUS IoT PE8000G’를 발표했다. PE8000G는 13세대 및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인텔 R680E 칩셋을 탑재해 강력한 처리 능력과 효율성을 제공하며, 극심한 온도 변화, 진동 및 가변 전압에 대한 저항력을 갖춘 견고한 엣지 AI GPU 컴퓨터다. 고급 아키텍처로 설계돼 여러 신경망 모듈을 실시간으로 동시에 실행하는 데 탁월하며, 견고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 광범위한 기능을 갖춰 여러 산업 분야에서 AI 기반 애플리케이션에 혁명을 일으킬 준비가 돼 있다. 엣지 AI 컴퓨팅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고, 조직이 가장 중요한 작업을 처리하고, 생산성과 혁신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각각 최대 450W의 그래픽카드 2개를 지원, 이중화 및 고효율 데이터 처리(throughput) 컴퓨팅을 비롯해 원활한 실시간 AI 추론 및 엣지에서의 가속화된 컴퓨팅을 가능하게 한다. 8~48V DC 입력 범위를 처리할 수 있으며, 내장된 점화 전원 제어 및 모니터링 기능으로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유연한 전원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진동 및 충격에 대비해 엄격한 MIL-STD-810H 군용 사양을 준수하도록 설계됐다. 듀얼 GPU로 강화된 오류 방지 메커니즘은 까다로운 조건에서도 정확한 추론 결과를 제공해 AI 기반 의사 결정의 신뢰성을 제공한다. 통합 점화 전력 제어 및 전력 모니터링 기능을 갖춰 차량 내 환경에 최적화돼 있으며, AI 기반 공장 자동화, 지능형 비디오 분석(IVA), 도로변 장치(RSU) 및 자율주행과 같은 열악한 환경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효율적인 사전 처리 및 인식 기능은 데이터 준비를 최적화하고, AI 추론의 정확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관련 제품 및 가격 문의는 ASUS IoT 솔루션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피앤티링크(www.pntlink.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수스 소개 에이수스(ASUS)는 미국 포춘 지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가운데 하나로, 오늘날 IT 환경에 적합한 혁신적인 제품과 미래의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에이수스는 PC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을 포함한 토털 IT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사물인터넷(IoT)을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다. 2024년 창립 34주년을 맞는 에이수스는 세계적으로 1만6000여명의 임직원과 5000여명의 월드클래스 연구 개발(R&D) 인력이 함께 혁신적이고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7년 기준으로 4511개의 미디어 어워드와 130억달러의 매출을 일궈냈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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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4-17
  • 간편하고 효과적인 홈 케어로 소비자 사로잡아
      헤어 케어 브랜드 츠바키, 역대 최고 매출 경신…  간편하고 효과적인 홈 케어로 소비자 사로잡아 올리브영 내 전년 대비 2배 성장… 제품 중 ‘프리미엄 EX 리페어 마스크’ 베스트셀러 브랜드파워 입증 배우 이성경과 손잡고 선보인 ‘The power of camellia’ 캠페인으로 인지도 상승       (국내매일) 안오명 기자 = 글로벌 소비재 기업 파인투데이의 헤어 케어 전문 글로벌 브랜드 츠바키(TSUBAKI)가 2024년 3월 역대 최고 매출을 경신했다고 밝혔다. 극손상모를 집중적으로 연구해 온 츠바키는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홈 헤어 클리닉 케어를 제공하며 국내 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올리브영 내에서 전년 대비 2배 성장세를 기록했고, 지난 3월 올리브영 헤어 케어 매출 상위 10개 브랜드 중에서도 최고 성장률을 달성했다. 츠바키 제품 중 ‘프리미엄 EX 리페어 마스크’가 최대 매출을 기록하며 매출 성장을 견인한 것으로 집계됐다. ‘#0초헤어팩’으로도 잘 알려진 ‘프리미엄 EX 리페어 마스크’는 츠바키의 아이코닉한 제품으로, 도포 이후 오랜 시간 방치하지 않아도 충분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간편하고 빠른 브랜드 대표 제품이다. 아이오닉 성분이 함유돼 모발 끝의 갈라짐 개선을 돕고, 모발 단백질 결합력 개선에 도움을 줘 모발 윤기와 탄력을 오랜 시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츠바키는 이번 성과에 대해 오랜 시간 우수한 기술력을 발전시켜 온 우리 제품이 고객의 신뢰를 얻은 결과라면서 손상모 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각기 다른 헤어 고민에 지속적으로 귀 기울이며 알맞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연구를 멈추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간편하면서도 최고의 효과를 지닌 츠바키 제품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츠바키는 지난 2월 배우 이성경을 아시아 엠버서더로 선정, ‘The power of camellia’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였다. 츠바키의 주력 성분 중 하나인 ‘까멜리아’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를 키(key) 컬러로 내세워 이성경의 윤기나는 긴 생머리를 브랜드 이미지와 결합해 뛰어난 제품력을 부각시켰다. 츠바키 제품은 △프리미엄 모이스트 & 리페어(수분 및 모발 윤기에 도움) △프리미엄 볼륨 & 리페어(모발 영양, 뿌리 볼륨 개선) △프리미엄 EX 인텐시브 리페어(고농축 집중 토탈 케어) 총 세 가지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세 라인 모두 츠바키만의 ‘극손상모 3STEP 시스템’ 기술이 녹아 있다. 동백나무씨 오일, 로얄 젤리 추출물, 돌콩추출물로 이뤄진 츠바키만의 ‘골든 리페어 성분’이 포함돼 있어 튼튼하고 윤기 나는 머릿결 완성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실-인 케어 성분’이 함유돼 거친 큐티클 케어와 보습감 유지에 도움을 주며, ‘데미지 센서 성분’이 손상모 케어를 돕는다. 한편 츠바키의 다양한 제품들은 온라인 쇼핑몰 및 올리브영, 쿠팡, 코스트코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파인투데이 소개 파인투데이(Finetoday)는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츠바키’를 론칭한 글로벌 소비재 기업이다. 츠바키는 국내 론칭 전부터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지도와 신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또한 파인투데이는 건강한 미의식을 바탕으로 △피노 △센카 △츠바키 △마쉐리 △우노 등 다양한 퍼스널 케어 브랜드를 통해 일상 속 풍요로움을 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finetoday.com/j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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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4-17
  • 이승 초대展
        이승 초대展 “ BAMBOO”   2024.4.24 (수) ~5.4 (토) 장은선갤러리 서울시 종로구 운니동19 / 02-730-3533 www.galleryjang.com       (국내매일) 안오명 기자 = 롱아일랜드 대학교에서 교수로 재직중인 이승 선생님은 주로 대나무와 같은 아시아의 상징물을 소재로 그림을 그린다. 작가는 대나무 그림을 통해 동서양 문화를 융합시킨 현대미술의 예술적 경험을 탐구한다. 한국문화를 상징하는 대나무와 서양적인 기법을 결합해 작품에서 다채로운 작품 세계를 창출하며 서양과 동양 문화의 문화적 다양성과 변화의 이해를 촉진시킨다.   이승선생님은 다양한 혼합 매체 기법을 사용하여 작품을 창작한다. 그의 그림에서 대나무는 중요한 역할을 하며, 연속성과 영원함을 상징한다. 붓자국은 추상적이고 표현주의적인 요소를 포함하며 강렬한 선과 형태로 표현한다. 대나무나 다른 요소를 형식화 하는 대신에 자유로운 스타일을 채택하여 그의 감정과 아이디어를 담아내며, 다양한 재료와 혼합 기법을 사용하여 현대적이고 실험적인 표현을 드러낸다.    이러한 다양한 기법과 묘사는 그의 작품을 독특하고 다채롭게 만들어주며, 새로운 시각적 경험을 선사한다. 작가는 현대성과 전통, 서양적인 기법과 동양적인 요소를 조화롭게 사용해 서로 다른 문화적 배경을 융합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며, 문화적 다양성과 융합에 대한 메세지를 전달한다.   피어나는 꽃처럼 예술로 물든 봄날.  장은선 갤러리에서 이승교수님의 작품 30여점이 봄처럼 환한 에너지로 가득한 전시를 선보인다. 이승 선생님은 롱아일랜드 대학교 미술 교수로 재직중이며, 그의 작품은 미국을 넘어 국제적으로 전시 되고있다.    New York Times, Newsday, 한국일간뉴스 등에서 평론를 받았으며, 프라이스매거진, 아트앤피플매거진, 우리은행 2018년 VIP 캘린더선정 등 수많은 상을 수상했다. 국립예술기금과 메인 펠로우십 등에서 지원을 받았으며, 국제 다큐멘터리 영화제, 버크셔 박물관, 롱아일랜드박물관, 헥셔미술관, 아이슬립미술관, 국제자연미술비엔날레에서 초청 패널리스트로 활동해왔다.   현재 대학교수 및 재미교포 현대미술가로서 왕성한 작가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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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4-16
  • 민텔, 글로벌 애널리스트 선정, 주목해야 할 혁신 제품 선정작 공개
      민텔, 글로벌 애널리스트 선정, 주목해야 할 혁신 제품 선정작 공개   (국내매일) 안오명 기자 =  글로벌 트렌드 리서치 기업 민텔에서 ‘Mintel’s Most Innovative’ 어워드를 개최하고 글로벌 혁신 제품을 선정, 발표했다. 올해 처음 진행된 ‘Mintel’s Most Innovative’는 민텔의 애널리스트가 글로벌 신제품들을 대상으로 식음료, 건강식품, 뷰티, 퍼스널 케어, 생활용품 카테고리 부문에서 선정하는 혁신 어워드다. 민텔의 인사이트와 글로벌 소비재 및 뷰티 부문 수석 부사장인 말라 컴즈(Marla Common)는 “성공적인 기업에서는 혁신을 모든 전략의 핵심으로 삼는다. 그렇기 때문에 당사에서는 끊임없이 신제품 개발을 추적하고, 동향을 파악하며, 카테고리·지역·브랜드 측면에서 인사이트를 얻고 있다.    민텔에서는 무엇이 히트하고, 무엇이 실패하며, 소비자가 어떻게 반응하는지 파악하고 있다. 그래야만 고객이 혁신 파이프라인을 촉진하기 위해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다. 민텔에서는 브랜드의 가장 복잡한 질문에 즉각적으로 답을 제공하는 획기적인 AI 솔루션인 ‘Mintel Leap’, 전 세계 주요 86개국에서 매월 4만개의 신제품을 제공하는 글로벌 데이터베이스인 ‘Mintel GNPD’ 등을 활용해 브랜드에서 글로벌 생산 혁신을 추적하고 분석하는 데 도움을 드리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창의성, 기업 발전, 파괴적 혁신에 있어 가시적인 진전을 이룬 제품을 엄선해 선정하는 Mintel’s Most Innovative에 대해 정말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가장 혁신적인 제품: 식음료 부문 민텔 애널리스트들은 어떤 풍미, 제조법, 소재가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을지 분석해 식음료 부문에서 가장 혁신적인 제품을 선정했다. 여기 소개되는 제품은 지속해서 변화하는 식음료 환경에서 유연하게 적응한 브랜드의 우수 사례다. 식음료 카테고리 최고의 혁신 사례에 선정된 제품 중 하나는 풀무원의 ‘순두부 또띠아’다. 민텔 컨설팅의 수석 디렉터 알렉스 베킷(Alex Beckett)은 이 새로운 식품 혁신에 주목한 이유에 대해 “두부를 반죽에 넣음으로써 탄수화물을 줄이려는 사람들과 단백질을 찾는 이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또띠아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줬다. 두부가 추가된 또띠아는 영양가 있는 식사의 구성 요소로서도 충분히 자리매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식음료 카테고리의 더 많은 혁신적인 제품을 여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장 혁신적인 제품: 뷰티 및 생활용품 부문 최첨단 기술의 적용부터 지속 가능한 솔루션까지 뷰티 및 생활용품은 가능성을 새롭게 정의하며 소비재 포장 상품과 창의성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기여한다. 민텔의 글로벌 전문가들은 가장 혁신적인 뷰티, 퍼스널 케어, 생활용품 우수 사례도 소개한다. 이지(Izzy)의 ‘제로 웨이스트 듀-밤 글로이 하이드라 밀크’는 페이셜 스킨케어 분야에서 두드러진 혁신을 이룬 제품 포지셔닝의 예시다. 이 제품을 선별한 이유에 대해 민텔 뷰티 및 퍼스널 케어 인사이트 부문 유럽 지역 디렉터인 로시다 카놈(Roshida Khanom)은 “이지 뷰티(Izzy Beauty)는 제품의 수명 주기 각 단계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임으로써 차별화를 이루고 있으며, 특허 출원 중인 항균 클렌징 과정에서 나오는 물을 재활용함으로써 진정한 제로 웨이스트 제품을 제공한다. 이 제품에는 히알루론산과 아르간 오일과 같은 최신 트렌드의 스킨케어 성분도 함유돼 있다”고 말했다. 뷰티, 퍼스널 케어, 생활용품 카테고리의 더 많은 혁신적인 제품을 여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민텔 애널리스트가 가장 혁신적인 제품을 선정한 방법 Mintel’s Most Innovative 수상 제품을 선정하기 위해 민텔에서는 식음료 11개, 뷰티 및 퍼스널 케어 9개, 가정용품 4개 카테고리에 걸쳐 기준을 마련했다. 먼저 제품은 2023년에 출시됐어야 하며, 한정판이나 계절 상품이 아닐 경우 2024년 3월 발표 시점에도 구매 가능해야 한다. 심사위원단은 민텔 리서치의 각 카테고리 디렉터들로 구성됐으며 관련성, 독창성, 카테고리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킬 가능성 등의 기준에 따라 혁신성을 판단하기 위한 평가를 진행했다. 이와 관련한 추가 정보 및 민텔 애널리스트와의 인터뷰는 민텔에 문의하면 된다. 민텔컨설팅코리아 소개 글로벌 트렌드 리서치 기업인 민텔은 전세계에서 86개국 출시된 800만개의 제품 데이터 베이스와 연간 1000여권의 보고서를 발행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제품, 시장, 소비자에 대한 분석 및 트렌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고객의 성장을 돕는다는 목표로 1972년부터 전문가 예측 분석 및 조언을 통해 고객이 더 나은 결정을 신속하게 내릴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민텔 한국지사(민텔컨설팅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식음료 부문 자료(영문): https://www.mintel.com/insights/food-and-drink/innovation-in-food-drink/뷰티&생활용품 부문 자료(영문): https://www.mintel.com/insights/beauty-and-personal-care/innovation-in-beauty-personal-care-household/ 웹사이트: https://kr.minte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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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4-16
  • 헥사곤, Itus 디지털 인수로 설비자산성능관리 솔루션 역량 확보
    헥사곤, Itus 디지털 인수로 설비자산성능관리 솔루션 역량 확보     (국내매일) 안오명 기자 = 산업 소프트웨어, 센서, 자율화 기술을 제공하는 디지털 현실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헥사곤이 설비자산 성능관리(APM, Asset Performance Management) 소프트웨어 공급기업인 버니지아 로어노크에 위치한 Itus 디지털을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Itus 디지털은 헥사곤의 모든 제품, 특히 헥사곤 설비관리솔루션(HxGN EAM) 플랫폼에 더해져 완성된다. 설비자산 성능관리는 설비 관리 운영에서 신뢰성 최적화, 가동 시간 향상, 비용 절감에 중점을 둔다. Itus 디지털은 SaaS 기반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설비자산의 성능을 최대화한다. Itus의 APM 플랫폼은 전체 설비자산관리 전략과 플랜트 디지털트윈의 라이프사이클을 관리하며, 이는 설비고장모드, 설비 모니터링을 통해 설비자산의 잠재 리스크가 올라가거나 위험요소를 설비 리스크 평가, 설비관리 업무 우선순위화를 통해 관리한다. 이러한 APM 플랫폼은 빠르고 쉬운 구축을 통해 기존의 설비관리 전략을 고도화하기 위해 개발됐다. 헥사곤 CEO인 파올로 구글리엘미니(Paolo Guglielmini)는 “이번에 전략적으로 인수를 한 Itus 디지털 APM기술은 헥사곤 EAM 플랫폼과 결합을 통해 산업 기업 고객의 설비자산 안정성과 가용성을 개선해 시간과 비용을 최소화하고, 고객사의 규모나 업종에 관계없이 최고의 기회를 제공하게 돼 그 의미가 매우 크다”고 말했다. Itus 디지털은 오늘부로 헥사곤 자산 수명주기 인텔리전스 사업부 내에서 통합해 운영된다. 초기에는 수익성 수준이 헥사곤보다 낮을 것으로 보이지만, 2024년 약 100만유로의 수익을 창출하며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헥사곤은 센서, 소프트웨어 및 자율형 기술을 결합한 디지털 리얼리티 솔루션의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산업, 제조, 인프라, 공공 부문 및 모빌리티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걸쳐 효율성, 생산성, 품질 및 안전을 향상시키기 위해 데이터를 활용하고 있다. 헥사곤의 기술은 생산 및 사람과 관련된 생태계를 점진적으로 연결하고 자동화하며, 성장 가능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보장한다. 헥사곤 자산 수명주기 인텔리전스(Asset Lifecycle Intelligence) 사업부는 고객들이 보다 수익성 있고,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산업 시설을 설계, 건설 및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헥사곤은 고객들이 데이터의 잠재력을 활용함으로써 산업 프로젝트 현대화 및 디지털 성숙도를 가속화하고, 생산성 향상과 지속가능성을 추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헥사곤(나스닥 스톡홀름: HEXA B)은 50개 국가에 약 2만4000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약 52억유로의 순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hexagon.com이나 네이버 공식 블로그, @HexagonAB를 방문하면 된다. 인터그래프 코리아 소개 1990년에 설립된 인터그래프 코리아(Intergraph Korea Ltd)는 델라웨어(미국) 법인 인터그래프 코퍼레이션(Intergraph Corporation)의 자회사다. 인터그래프 코퍼레이션은 2010년에 헥사곤 AB(Hexagon AB)에 인수된 미국의 소프트웨어 개발 및 서비스 회사로, 글로벌 정보 기술 제공업체로 운영되는 스웨덴 기업이다. 인터그래프 코리아는 헥사곤의 자산 수명주기 인텔리전스 부문의 헥사곤 그룹 회사다. 블로그: https://blog.naver.com/hexagonali_korea유투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YVt7uIk4X2CAhb9EuC8vkg 웹사이트: http://www.hexagon.com
    • 국내뉴스
    2024-04-15
  • 펄사 게이밍 기어, VCT 퍼시픽 2024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펄사 게이밍 기어, VCT 퍼시픽 2024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펄사 X2 시리즈 게이밍 마우스 특별 할인 행사     (국내매일) 안오명 기자 = 세계 38개국으로 수출하고 있는 에이플러스엑스(대표 심건희)의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펄사 게이밍 기어(Pulsar Gaming Gears)’가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퍼시픽 2024’ 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발로란트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특히 발로란트 커뮤니티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펄사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됐다. 심건희 에이플러스엑스 대표는 “VCT 퍼시픽 2024 대회를 통해 펄사 게이밍 기어에 관심을 가져주신 팬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펄사 제품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고객 감사 이벤트 안내 할인 이벤트는 4월 15일부터 5월 15일까지 VCT 퍼시픽 2024 Stage 1 대회 기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펄사 게이밍 기어 중 인기 높은 ‘X2’ 시리즈 10종을 30% 할인 판매한다. 제품별로 지정된 행사 기간이 있으며, 구매를 원하는 제품이 있다면 다음 일정을 참고하면 된다. 행사 제품은 펄사 공식쇼핑몰(https://pulsargg.kr)에서 구매 할 수 있다. ※ 이벤트 세부 일정 · 4월 15일~4월 21일: Pulsar X2 v2 시리즈 4종 · 4월 22일~4월 30일: Pulsar X2A 시리즈 2종 · 5월 1일~5월 15일: Pulsar X2H 시리즈 4종 펄사 게이밍 기어는 이번 VCT 퍼시픽 2024 대회 후원과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게이밍 커뮤니티와의 긴밀한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선수뿐만 아니라 모든 게이머에게 최상의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에이플러스엑스 소개 에이플러스엑스(APLUSX Inc.)는 2020년 7월 7일 설립된 컴퓨터 및 관련기기 제조 기업이다. 개인 취향을 극대화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며, 유통 구조를 직판화·단순화해 소비자들의 합리적 소비를 지원함으로써 모두의 삶의 질을 높이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소비자에게 더 나은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하이테크 제품을 제공하고, 고성능 게이밍 및 스트리밍 제품의 세계 선도 제공업체 중 하나가 돼 모두가 사랑하는 대한민국의 PC 장비 브랜드 가운데 하나가 되는 게 목표다. 에이플러스엑스는 게이머들의 삶을 개선해 사회 및 산업에 긍정적 영향을 끼치기를 바란다. 웹사이트: http://www.pulsar.g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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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4-15
  • 2024 대구사진비엔날레 특별전
        2024 대구사진비엔날레 특별전 <노 시그널 No Signal>   (국내매일)안현철 기자 =  2024 대구사진비엔날레는 포스트 인터넷 시대의 AI인공지능 이미지 등 사진 매체의 급변하는 환경과 이슈를 반영하는 특별전을 개최함으로써 2025 대구사진비엔날레를 사전 홍보하고 국내 사진 예술인의 교류를 촉진, 새로운 사진담론 생성에 기여하고자 한다.   <노 시그널>은 사진 이론가 존 버거(John Berger)의 ‘사진의 진짜 내용은 눈에 보이지 않는다’ 경구를 부제로 삼았다. 동시대 현대 사진의 주요 경향인 본다는 것과 보(이)고 있는 대상이 맺고 있는 복합적인 관계의 의미 차이를 돌아보는 전시다. ‘no signal’은 모니터의 영상 신호가 끊어진 상태를 뜻하지만 이 전시에서는 ‘(인공)신호 없음(차단)’과 매체의 매개(signal)없음 혹은 ‘정해진 뜻, 사진의 기본적인 속성으로부터 탈주’라는 복합적인 의미로 사용된다. 전시는 두 명 작가의 작업이 한 전시실에서 서로 호응하도록 구성한 세 개의 섹션으로 나누어 6명 작가의 약 120여 점의 사진과 영상작품, 조경 설치 등으로 구성된다.   섹션 1: 인공의 소음을 멀리하고 자연의 비물질적 요소(빛, 그림자, 소리, 기)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보여주는 녹음(문소현, 휴키이스)의 영상과 조경 설치, 계림의 나무와 당산나무를 찍은 이순희의 흑백사진은 사물의 본질과 가까워질 수 있는 사유와 명상의 시간을 선사한다. 섹션 2: 서동신과 조성연은 비사진적이고 비지시적인 이미지를 중첩하여 이미지 간의 충돌과 상호작용을 상승시키면서 사진의 새로운 미적 가능성을 탐구한다. 서동신은 이미지를 서로 중첩하고 색을 제거하거나 교차 반복하는 방법으로 이미지의 구체성을 소거해 가면서 사진 추상에 이르고, 조성연은 우연히 마주친 별것 아닌 풍경과 채집한 사물을 일시적인 균형 상태에 도달하도록 사진 프레임 안에 재배열한다. 섹션 3: 안준과 기슬기는 인공지능(AI)과 포스트 인터넷 시대에 예술의 생산과 수용 방식은 어떻게 변화되고 있는지를 탐색한다. 안준은 인공지능이 인간의 언어를 사진 이미지로 시각화하는지를, 기슬기는 사진의 물성이 전시 공간에서 전시될 때 파생되는 일루전(액자 유리에 반사된 관람객과 전시장 조명과 그림자 등) 사이의 관계를 탐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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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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