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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 2020.06.19 1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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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시설공단,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최우수상' 수상

 

 불필요한 행정 절차 개선 및 시민 맞춤형 서비스에 기여한 노력을 인정받아 최우수상수상

명복공원 비대면 자격확인 서비스 구축으로 시민 편의 향상

 

[국내매일] 남은숙 기자 = 대구시설공단(이사장 김호경)이 대구시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대구광역시장상)을 수상했다.


지난 18일 대구시청에서 열린 2020년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경진대회 2차 발표심사에서 공단은 비대면 자격확인 서비스로 소중한 시간을 지켜드리겠습니다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다.


경진대회에서는 대구시 본청과 8개 구·군 등이 추진한 우수사례 중 1차 심사에서 우수점수를 받은 10건의 우수사례들이 경쟁했다.


대구시설공단은 공단이 운영 중인 명복공원의 화장시설이라는 환경적 특성을 고려한 비대면 자격확인 서비스를 구축한 것을 인정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됐다.


비대면 자격확인 서비스를 통해 감면 대상 여부의 온라인 실시간 연계 확인은 물론 개인정보 유출과 인권침해 문제를 해소할 수 있으며 불필요한 행정 절차를 개선해 시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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